NH투자증권은 새 자산관리서비스 브랜드 '큐브(QV)'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품질(Quality)과 가치(Value)를 결합한 큐브는 ▲입체적인 자산증식 솔루션 ▲믿을 수 있고 전문적인 자산관리서비스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라는 세 가지 핵심 정체성을 갖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문어 캐릭터로 널리 알려진 기존의 '옥토' 브랜드를 대체해 자산관리형 상품과서비스, 채널 등에 적용할 계획이다.
김재준 WM사업부 대표는 "입체적 전략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산관리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차별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jungber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품질(Quality)과 가치(Value)를 결합한 큐브는 ▲입체적인 자산증식 솔루션 ▲믿을 수 있고 전문적인 자산관리서비스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라는 세 가지 핵심 정체성을 갖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문어 캐릭터로 널리 알려진 기존의 '옥토' 브랜드를 대체해 자산관리형 상품과서비스, 채널 등에 적용할 계획이다.
김재준 WM사업부 대표는 "입체적 전략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산관리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차별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jungber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