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은 27일 LG생활건강[051900]에 대해 "올해 계속해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110만원에서 125만원으로 상향조정했다.
이승욱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의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조5천194억원과 2천355억원으로 전년보다 16.7%, 30.8% 증가했다"며 "이는 사상 최대 분기 실적으로 화장품과 생활용품, 음료 사업 모두 고른 성장을 나타냈다"고 평가했다.
이 연구원은 "화장품 사업은 대표 브랜드 '후'가 국내외에서 높은 성장을 보인가운데 중국 소비자의 호응으로 '숨'의 성장세가 가속화하며 실적을 견인했다"며 "생활용품은 퍼스널 케어와 홈케어 모두 고루 성장했고, 음료사업부는 '씨그램' 등신제품을 바탕으로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각각 14.5%와 15.9% 늘어난 6조1천11억원과 7천931억원이 될 것"이라며 "올해도 면세점을 중심으로 한 화장품 부문의 높은 성장세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so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승욱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의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조5천194억원과 2천355억원으로 전년보다 16.7%, 30.8% 증가했다"며 "이는 사상 최대 분기 실적으로 화장품과 생활용품, 음료 사업 모두 고른 성장을 나타냈다"고 평가했다.
이 연구원은 "화장품 사업은 대표 브랜드 '후'가 국내외에서 높은 성장을 보인가운데 중국 소비자의 호응으로 '숨'의 성장세가 가속화하며 실적을 견인했다"며 "생활용품은 퍼스널 케어와 홈케어 모두 고루 성장했고, 음료사업부는 '씨그램' 등신제품을 바탕으로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각각 14.5%와 15.9% 늘어난 6조1천11억원과 7천931억원이 될 것"이라며 "올해도 면세점을 중심으로 한 화장품 부문의 높은 성장세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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