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종합광고대행사인 에코마케팅의 일반 공모주 청약에 4조원이 넘는 자금이 몰렸다.
27일 주관사인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날까지 이틀간 진행된 에코마케팅의 일반 공모주 청약 최종 경쟁률이 1천103.0대 1로 집계됐다.
청약 증거금은 4조2천466억원 수준이다.
2003년에 설립된 에코마케팅은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광고 성과를 측정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국내에 처음 도입한 전문 대행사다.
설립 이래 매년 흑자를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매출액 197억원, 영업이익 102억원을 기록했다.
다음달 8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hanajja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27일 주관사인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날까지 이틀간 진행된 에코마케팅의 일반 공모주 청약 최종 경쟁률이 1천103.0대 1로 집계됐다.
청약 증거금은 4조2천466억원 수준이다.
2003년에 설립된 에코마케팅은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광고 성과를 측정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국내에 처음 도입한 전문 대행사다.
설립 이래 매년 흑자를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매출액 197억원, 영업이익 102억원을 기록했다.
다음달 8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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