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에코마케팅, 상장 첫날 급락세…공모가는 웃돌아

입력 2016-08-08 09:0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온라인 종합광고대행사인 에코마케팅{230360]이코스닥 신규 상장 첫날인 8일 급락세다.

에코마케팅은 이날 공모가(3만5천원)를 2배가량 웃도는 가격에 시가 기준가(6만8천원)를 형성한 뒤 오전 9시3분 현재 시가보다 1만2천700원(18.68%) 내린 5만5천300원에 거래됐다.

이는 공모가를 58%가량 웃도는 수준이다.

2003년 설립된 에코마케팅은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광고 성과를 측정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국내에 처음 도입한 전문 대행사다.

작년 매출액은 197억원, 영업이익은 102억원이었다.

hanajja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