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에코마케팅 상장 첫날 하한가…공모가는 웃돌아(종합)

입력 2016-08-08 15: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장 마감 상황을 반영합니다>>

온라인 종합광고대행사인 에코마케팅[230360]이코스닥 신규 상장 첫날인 8일 하한가로 추락했다.

에코마케팅은 이날 공모가(3만5천원)를 2배가량 웃도는 가격에 시가 기준가(6만8천원)를 형성했으나 개장 초부터 급락해 결국 시가보다 2만400원(30.00%) 내린 4만7천600원에 거래를 마쳤다.

하한가로 떨어졌지만 마감가는 여전히 공모가를 36% 웃도는 수준이다.

2003년 설립된 에코마케팅은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광고 성과를 측정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국내에 처음 도입한 전문 대행사다.

작년 매출액은 197억원, 영업이익은 102억원이었다.

hanajja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