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컨택서비스기업 ktcs는 24일 KAIST 우수 벤처기업인 '컬러핑크 알앤디'와 화장품 브랜드 '미오기'(MIOGGI)의 국내총판 계약을체결했다고 밝혔다.
미오기는 한방 약초 추출물과 자연친화 성분으로 구성된 70여종의 제품군을 바탕으로 전문 에스테틱샵과 메디센터를 보유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2004년 홍콩 런칭 이후 미디어로부터 다수 제품이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선정됐고, 50여 회의 뷰티어워드를 수상했다.
명품 화장품에 밀리지 않는 품질을 보유했지만 일반 제품에 비해 30∼40% 저렴한 가격과 제주 육각수, 꽃송이버섯 등 한국의 청정 자연원료를 사용한다는 것이 강점이다. 홍콩에서는 '한류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ktcs는 이 화장품 사업을 위한 신규 영업망과 조직을 구축할 계획이다. 현재 미오기는 공식 온라인몰(www.mioggi.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향후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ktcs는 자사가 보유한 마케팅 노하우, 유통 역량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우수벤처기업의 상품 유통을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미오기는 한방 약초 추출물과 자연친화 성분으로 구성된 70여종의 제품군을 바탕으로 전문 에스테틱샵과 메디센터를 보유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2004년 홍콩 런칭 이후 미디어로부터 다수 제품이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선정됐고, 50여 회의 뷰티어워드를 수상했다.
명품 화장품에 밀리지 않는 품질을 보유했지만 일반 제품에 비해 30∼40% 저렴한 가격과 제주 육각수, 꽃송이버섯 등 한국의 청정 자연원료를 사용한다는 것이 강점이다. 홍콩에서는 '한류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ktcs는 이 화장품 사업을 위한 신규 영업망과 조직을 구축할 계획이다. 현재 미오기는 공식 온라인몰(www.mioggi.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향후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ktcs는 자사가 보유한 마케팅 노하우, 유통 역량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우수벤처기업의 상품 유통을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