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7월부터 회원서비스 전면 개편

입력 2013-06-21 16:41  

코레일은 다음 달부터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제도를 전면 개편한다고 21일 밝혔다.

현재 철도회원제도는 2종류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

회원이 카드 발급비용(1만원)을 부담하고 가입해 포인트 적립과 라운지 이용 등의 혜택을 받는 다이아몬드∼루비 등급의 회원과 인터넷에 가입, 홈페이지 예약 이외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골드등급이 있다.

이 두 가지 회원등급을 통합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되 이용 실적에 따른 포인트 적립 제도를 할인쿠폰 지급방식으로 바꾸고 회원 가입은 인터넷으로 즉시 할 수있도록 한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루비등급 이상의 320만명 회원 이외에 410만명 골드등급 회원도 ▲고객센터에서 전화예약 및 반환 ▲ 이용실적에 따른 할인쿠폰 지급 ▲ 주요 역에 설치된 코레일 라운지 이용 ▲ 제휴가맹점 할인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j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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