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시각장애아동 기부 티셔츠 출시

입력 2011-04-19 09: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제일모직 여성복 브랜드 구호가 권상우·손태영 부부와 함께 시각장애아동을 위한 기부 티셔츠를 출시했습니다.

이 티셔츠는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 패션의 아름다움을 같이 나누고자 시작된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판매대금 전액이 개안수술에 쓰입니다.

제일모직 관계자는 레이스 주름이나 부드러운 털 장식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촉감으로 패션을 느낄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권상우·손태영 부부는 ''더 많은 아이들이 세상의 빛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동참했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