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트 웹사이트에서는 브랜드/제품 등의 기본 정보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위생과 살림 노하우도 제공합니다.
다양한 정보 외에도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 것도 특징. ''스카트 VIP클럽''을 통해 VIP로 선정된 소비자들이 제품 체험은 물론 살림, 문화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하는 VIP클래스 등의 혜택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유한킴벌리 스카트 관계자는 "앞으로 주방위생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공유함으로써 주방위생 전문사이트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의 위생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정보를 안내하고 소개함으로써 꼭 필요하고 믿을 수 있는 사이트가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