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TV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국에서 최고 TV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삼성전자는 중국 공신부 산하 ''중국 기업브랜드 연구중심''이 1만3,500명의 중국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 파워(C-BPI) 조사에서 TV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는 LED TV, 스마트 TV 등 고가의 제품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을 펼쳐 온 삼성전자가 중국 국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TV 브랜드로 인정받은 것이어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에서 삼성전자는 대형 양판점들과의 협업 강화하는 한편 경쟁사들 보다 먼저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리더십을 유지하고, 매년 삼성 차이나 포럼을 개최하는 등 지속적인 현지 마케팅을 강화해 왔습니다.
삼성전자는 중국 공신부 산하 ''중국 기업브랜드 연구중심''이 1만3,500명의 중국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 파워(C-BPI) 조사에서 TV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는 LED TV, 스마트 TV 등 고가의 제품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을 펼쳐 온 삼성전자가 중국 국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TV 브랜드로 인정받은 것이어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에서 삼성전자는 대형 양판점들과의 협업 강화하는 한편 경쟁사들 보다 먼저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리더십을 유지하고, 매년 삼성 차이나 포럼을 개최하는 등 지속적인 현지 마케팅을 강화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