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국 최고 TV 브랜드로 선정

입력 2011-06-12 15:1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TV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국에서 최고 TV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삼성전자는 중국 공신부 산하 ''중국 기업브랜드 연구중심''이 1만3,500명의 중국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 파워(C-BPI) 조사에서 TV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는 LED TV, 스마트 TV 등 고가의 제품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을 펼쳐 온 삼성전자가 중국 국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TV 브랜드로 인정받은 것이어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에서 삼성전자는 대형 양판점들과의 협업 강화하는 한편 경쟁사들 보다 먼저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리더십을 유지하고, 매년 삼성 차이나 포럼을 개최하는 등 지속적인 현지 마케팅을 강화해 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