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 '내가 제일 잘나가'

입력 2011-11-02 11:3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앵커>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웃도어와 스포츠 브랜드의 매출도 덩달아 급증하고 있습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휠라코리아가 지난해 선보인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휠라스포트` . 런칭 2년만에 매출이 2배이상 급증했습니다.

휠라스포트는 최고의 기능성을 갖춘 고급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호피 무늬를 적용시킬 정도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접목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면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습니다.

<인터뷰: 정주형 휠라스포트 메니져 -"고기능성에 스타일리쉬하면서도 도심에서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이 많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이 겸비되어 있다. 이 때문에 젊은층을 비롯해 다양한 고객들이 찾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76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휠라스포트는 올 연말까지 매장수를 90개로 확대한다는 전략 입니다.

지난 2008년 국내 첫 선을 보인 데상트. 최근 매출이 지난해 대비 280% 이상 늘어났습니다.

운동 능력을 향상 시켜주는 고기능성 제품을 위주로 한 스포츠 브랜드이지만 평상시에 입을 수 있을 정도로 디자인을 강화했고, 초기부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 것이 주효했습니다.

데상트코리아는 앞으로도 품질과 기능성을 중심으로 한 제품으로 고객몰이에 나설 계획 입니다.

<인터뷰: 정종훈 데상트코리아 부장 -"소비자들이 운동할 때 착용해 운동능력을 향상시켜주고 입어서 즐거울 수 있는 제품으로, 정통 스포츠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품질과 기능성에 촛점을 맞춘 마케팅을 펼칠 것이다.">

웰빙 트랜드 속에 소비자들이 운동할 때는 물론이고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와 스포츠 의류를 선호하고 있어 브랜드별 매출 상승세는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 입니다.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