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웃도어와 스포츠 브랜드의 매출도 덩달아 급증하고 있습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휠라코리아가 지난해 선보인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휠라스포트` . 런칭 2년만에 매출이 2배이상 급증했습니다.
휠라스포트는 최고의 기능성을 갖춘 고급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호피 무늬를 적용시킬 정도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접목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면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습니다.
<인터뷰: 정주형 휠라스포트 메니져 -"고기능성에 스타일리쉬하면서도 도심에서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이 많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이 겸비되어 있다. 이 때문에 젊은층을 비롯해 다양한 고객들이 찾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76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휠라스포트는 올 연말까지 매장수를 90개로 확대한다는 전략 입니다.
지난 2008년 국내 첫 선을 보인 데상트. 최근 매출이 지난해 대비 280% 이상 늘어났습니다.
운동 능력을 향상 시켜주는 고기능성 제품을 위주로 한 스포츠 브랜드이지만 평상시에 입을 수 있을 정도로 디자인을 강화했고, 초기부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 것이 주효했습니다.
데상트코리아는 앞으로도 품질과 기능성을 중심으로 한 제품으로 고객몰이에 나설 계획 입니다.
<인터뷰: 정종훈 데상트코리아 부장 -"소비자들이 운동할 때 착용해 운동능력을 향상시켜주고 입어서 즐거울 수 있는 제품으로, 정통 스포츠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품질과 기능성에 촛점을 맞춘 마케팅을 펼칠 것이다.">
웰빙 트랜드 속에 소비자들이 운동할 때는 물론이고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와 스포츠 의류를 선호하고 있어 브랜드별 매출 상승세는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 입니다.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
<기자> 휠라코리아가 지난해 선보인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휠라스포트` . 런칭 2년만에 매출이 2배이상 급증했습니다.
휠라스포트는 최고의 기능성을 갖춘 고급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호피 무늬를 적용시킬 정도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접목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면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습니다.
<인터뷰: 정주형 휠라스포트 메니져 -"고기능성에 스타일리쉬하면서도 도심에서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이 많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이 겸비되어 있다. 이 때문에 젊은층을 비롯해 다양한 고객들이 찾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76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휠라스포트는 올 연말까지 매장수를 90개로 확대한다는 전략 입니다.
지난 2008년 국내 첫 선을 보인 데상트. 최근 매출이 지난해 대비 280% 이상 늘어났습니다.
운동 능력을 향상 시켜주는 고기능성 제품을 위주로 한 스포츠 브랜드이지만 평상시에 입을 수 있을 정도로 디자인을 강화했고, 초기부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 것이 주효했습니다.
데상트코리아는 앞으로도 품질과 기능성을 중심으로 한 제품으로 고객몰이에 나설 계획 입니다.
<인터뷰: 정종훈 데상트코리아 부장 -"소비자들이 운동할 때 착용해 운동능력을 향상시켜주고 입어서 즐거울 수 있는 제품으로, 정통 스포츠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품질과 기능성에 촛점을 맞춘 마케팅을 펼칠 것이다.">
웰빙 트랜드 속에 소비자들이 운동할 때는 물론이고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와 스포츠 의류를 선호하고 있어 브랜드별 매출 상승세는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 입니다.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