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TV,미국서 일본과 격차 확대

입력 2012-02-26 14:56   수정 2012-02-26 14:5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미국시장에서 우리나라 TV 판매량이 크게 늘어 일본 TV와의 점유율 격차를 더 크게 벌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조사기관 NPD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 3D (LCD) TV시장에서 삼성전자LG전자를 합친

한국 기업의 점유율은 1분기 56에서 4분기 73로 17포인트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일본 TV 제조사인 소니와 파나소닉, 도시바, 샤프 등 4개 회사의 점유율은

1분기 43에서 4분기 25로 크게 하락했습니다.

한국 기업과 일본 기업간 점유율 격차도 같은 기간 13포인트에서 47포인트로 크게 확대됐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