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와 커피전문점 등이 늘어남에 따라 국내 디저트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국내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는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디저트 존을 강화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CJ제일제당은 ‘쁘띠첼’의 브랜드 리뉴얼과 신제품 라인업 확장으로 디저트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의 패키지를 25-29세 여성의 눈높이에 맞췄으며, 용기 디자인은 기존의 용량은 유지하면서 작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탈바꿈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과 공격적인 영업으로 올해 매출 5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국내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는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디저트 존을 강화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CJ제일제당은 ‘쁘띠첼’의 브랜드 리뉴얼과 신제품 라인업 확장으로 디저트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의 패키지를 25-29세 여성의 눈높이에 맞췄으며, 용기 디자인은 기존의 용량은 유지하면서 작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탈바꿈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과 공격적인 영업으로 올해 매출 5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