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디저트시장 성장 속 '쁘띠첼' 리뉴얼

입력 2012-02-02 10:35  

디저트 카페와 커피전문점 등이 늘어남에 따라 국내 디저트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국내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는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디저트 존을 강화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CJ제일제당은 ‘쁘띠첼’의 브랜드 리뉴얼과 신제품 라인업 확장으로 디저트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의 패키지를 25-29세 여성의 눈높이에 맞췄으며, 용기 디자인은 기존의 용량은 유지하면서 작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탈바꿈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과 공격적인 영업으로 올해 매출 5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