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새로운 CI발표...고객중심경영 반영

입력 2012-02-02 12:58  

글로벌 보험기업 시그나(Cigna)의 한국법인인 라이나생명보험㈜ (대표: 홍봉성, 이하: 라이나생명)은 모기업인 시그나의 로고 변경에 따라 더욱 강화된 고객중심경영을 다짐하는 차원에서 2012년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런칭합니다.

새롭게 변경된 CI의 가장 큰 특징은 Go deep(상품 및 채널 심화확대), Go global(전세계 신규시장 진출), Go individual(고객중심경영) 이라는 세 가지 경영전략 요소를 하나의 CI에 담았다는 것입니다. 땅에 깊이 뿌리박은 생명수 나뭇잎은 Go deep 전략을, 배경이 되는 지구본의 일부분은 Go global 전략을, 마지막으로 가운데 사람형상은 고객의 의견을 핵심으로 하는 경영방침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라이나생명은 2012년 새로운 CI 런칭과 함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두고 경영하는 고객중심경영의 실질적인 원년으로 삼을 계획입니다. 라이나생명의 고객중심경영이란 고객이 이용하는 라이나생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더 나아가 상품 및 서비스에 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경영방침을 말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 “기존에도 라이나생명은 고혈압자 대상 보험, 무진단 보험 등 보험소외계층을 위한 보험을 개발 및 판매하고, 치아보험 같은 시장에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을 내놓는 등 틈새시장을 공략해 왔다."면서 "이러한 기존의 경영전략은 유지하면서 2012년부터는 고객에게 보다 가치를 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성 있는 회사로 자리매김 한다는 의미에서 이번 CI런칭은 의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나생명은 금융감독원에서 발표한 금융분쟁 건수에서 2009년 및 2010년 기준으로 2년 연속 고객분쟁이 가장 적은 생명보험사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새로운 CI 런칭에 따라 고객중심경영에 맞춘 홈페이지도 곧 개편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