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20~30대 소통경영 강화

입력 2012-02-02 12:5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IG손해보험(회장 구자준, www.LIG.co.kr)이 2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본사 회의실에서 ‘LIG손해보험 된다댄스 UCC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공식 블로그 ‘LIG Story’(ligstory.tistory.com)를 런칭시키고, 명사 무료 토크콘서트를 열기도 했던 LIG손해보험은 20~30대 젊은 층에게 창작의 기회를 제공하고 LIG손해보험 텔레비전 광고에 등장하는 ‘된다댄스’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진행했습니다. 지난 12월과 1월 사이에 진행된 이번 UCC 공모전에는 한 달여의 기간 동안 총 201개의 공모작이 몰리며 뜨거운 참여 열기를 이어나갔습니다.

이날 열린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에는 중앙대학교 댄스동아리 소속의 윤승호(26) 씨 외 3명에게 돌아갔습니다. 기존의 ‘된다댄스’를 그대로 재현하는 수준을 넘어 독창적인 안무들을 추가시킨 점이 높게 평가 받았습니다. 이어 노랫말을 수화로 옮긴 조윤희 씨 외 4개 팀에 최우수상이, 총 20개 팀에게는 우수상이 주어졌으며, 대상작에는 300만원, 최우수작에는 각 50만원, 우수작에는 각 1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지난해 6월 첫 문을 연 LIG손해보험의 공식 블로그 ‘LIG Story’(ligstory.tistory.com)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LIG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가 꾸며 나가는 블로그 ‘LIG Story’에는 기초적인 보험지식과 더불어 맛집 소개, 문화평, 여행지 안내 등 풍부한 컨텐츠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돼, 하루 평균 1천 5백여 명에 달하는 방문자가 블로그를 찾고 있습니다. 블로그와 함께 런칭된 LIG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는 현재 2기가 꾸려져 지난 1월부터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

LIG손해보험 홍보담당 박주천 상무는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수의 UCC 공모작이 모인데다 컨텐츠의 수준도 기대 이상으로 높아 수상작 심사에 애를 먹었다“며, “이삼십대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교류를 통해 젊고 혁신적인 기업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