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국가브랜드지수 50개국 중 15위

입력 2012-02-02 17:1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국가브랜드위원회와 삼성경제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국가브랜드지수 (SERI-PCNB NBDO)에서 한국은 총 50개국 중 실체 기준 15위, 이미지 기준 19위를 기록했습니다.

국가브랜드위원회는 실체 순위는 전년대비 3단계 상승하며 OECD 평균을 웃돌았으며 이미지 순위는 정체됐지만 도달률은 89→93→97로 지속 개선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상승 추세와 브랜드의 성장모멘텀을 감안하면 2012년에는 이미지 순위도 OECD 평균 수준(100)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