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MBC 플러스 미디어와 연간 계약을 체결하고, 음악전문채널 `MBC 뮤직`의 음원 유통과 스폰서쉽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MBC 뮤직`에서 발매되는 음원의 독점 유통과 방송 프로그램에 대한 스폰서쉽을 진행하고 음원의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통화연결음, 벨소리 등을 유통하는 한편 `벅스 차트`를 활용한 주간순위 프로그램도 추진할 계획입니다.
이기원 네오위즈인터넷 대표는 "지난해부터 `벅스`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해왔다"며 "향후 좋은 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벅스의 시장 지배력을 높여나가겠다"고 설명했습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MBC 뮤직`에서 발매되는 음원의 독점 유통과 방송 프로그램에 대한 스폰서쉽을 진행하고 음원의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통화연결음, 벨소리 등을 유통하는 한편 `벅스 차트`를 활용한 주간순위 프로그램도 추진할 계획입니다.
이기원 네오위즈인터넷 대표는 "지난해부터 `벅스`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해왔다"며 "향후 좋은 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벅스의 시장 지배력을 높여나가겠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