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이 MBC플러스미디어와 연간 계약을 체결하고 음악전문채널 `MBC뮤직의 음원 유통과 스폰서쉽을 진행합니다.
MBC 뮤직은 지난 1일 `음악의 시대`, `뮤직 페스티벌` 등 첫 방송을 시작한 음악 전문 채널로 네오위즈인터넷은 자사 온라인 음원 서비스 ‘벅스’를 통해 MBC뮤직의 음원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에는 실시간 재생 서비스뿐만 아니라 음악 다운로드, 통화 연결음, 벨소리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기원 네오위즈인터넷 대표는 “벅스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해왔다"며 "향후 MBC 뮤직을 통해 위상을 더욱 강화하는 것은 물론, 향후 좋은 콘텐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벅스의 시장 지배력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MBC 뮤직은 지난 1일 `음악의 시대`, `뮤직 페스티벌` 등 첫 방송을 시작한 음악 전문 채널로 네오위즈인터넷은 자사 온라인 음원 서비스 ‘벅스’를 통해 MBC뮤직의 음원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에는 실시간 재생 서비스뿐만 아니라 음악 다운로드, 통화 연결음, 벨소리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기원 네오위즈인터넷 대표는 “벅스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해왔다"며 "향후 MBC 뮤직을 통해 위상을 더욱 강화하는 것은 물론, 향후 좋은 콘텐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벅스의 시장 지배력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