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CJ파워캐스트와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영업권 공유

입력 2012-02-08 10:08  

LG유플러스와 CJ파워캐스트와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습니다.

LG유플러스와 CJ파워캐스트는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가 보유한 디지털 사이니지 매체의 광고영업권을 공유하기로 했습니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지하철 역사와 같은 공공장소에서 생활정보나 광고를 제공하는 디지털 매체입니다.

LG유플러스는 주거지역에서 약 1만 3천여대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해왔고, CJ파워캐스트는 CJ 게열사 소매점을 중심으로 3천대 가량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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