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후루룩 칼국수’ 출시 1개월만에 500만개의 판매를 달성했습니다.
회사측은 이 제품이 한국인에게 익숙한 하얀 국물인 전통 칼국수 맛을 재현하고 저칼로리 건면을 사용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온라인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어 지속적인 인기몰이가 예상된다고 덧붙였습니다.
회사측은 이 제품이 한국인에게 익숙한 하얀 국물인 전통 칼국수 맛을 재현하고 저칼로리 건면을 사용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온라인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어 지속적인 인기몰이가 예상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