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We are Ready 2012!' 캠페인 실시

입력 2012-02-10 11:34  

현대자동차가 2012년을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해로 정하고 고객서비스 전 부문에서 `We are Ready 2012!`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전국 서비스현장 1만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하는 `블루핸즈 고객감동 점화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점화식을 통해 현대차는 `고객감동 2배, 고객불만 제로화, 지속실천 2012년` 이라는 3대 과제 달성의 결의를 다지고 깨끗한 서비스현장 환경과 기술인증제 등 고객만족을 위한 비상운영체제에 돌입합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실시한 홈투홈 서비스,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등고객감동을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