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2012년을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해로 정하고 고객서비스 전 부문에서 `We are Ready 2012!`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전국 서비스현장 1만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하는 `블루핸즈 고객감동 점화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점화식을 통해 현대차는 `고객감동 2배, 고객불만 제로화, 지속실천 2012년` 이라는 3대 과제 달성의 결의를 다지고 깨끗한 서비스현장 환경과 기술인증제 등 고객만족을 위한 비상운영체제에 돌입합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실시한 홈투홈 서비스,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등고객감동을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전국 서비스현장 1만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하는 `블루핸즈 고객감동 점화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점화식을 통해 현대차는 `고객감동 2배, 고객불만 제로화, 지속실천 2012년` 이라는 3대 과제 달성의 결의를 다지고 깨끗한 서비스현장 환경과 기술인증제 등 고객만족을 위한 비상운영체제에 돌입합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실시한 홈투홈 서비스,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등고객감동을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