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유통·쇼핑가에 다양한 이벤트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 ‘커피 & 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네스프레소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캠페인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소비자가 주인공이 되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참여자의 SNS 이미지가 가상의 주인공이 되어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커피 캡슐을 만들고 커피가 완성되는 순간,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 등 원하는 SNS 친구들에게 메시지가 전달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형식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티즈 싱글 머신(총 30명) 또는 픽시 머신(총 30명)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합니다.
네스프레소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캠페인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소비자가 주인공이 되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참여자의 SNS 이미지가 가상의 주인공이 되어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커피 캡슐을 만들고 커피가 완성되는 순간,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 등 원하는 SNS 친구들에게 메시지가 전달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형식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티즈 싱글 머신(총 30명) 또는 픽시 머신(총 30명)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