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SNS로 사랑을 고백하세요"

입력 2012-02-10 13: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유통·쇼핑가에 다양한 이벤트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 ‘커피 & 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네스프레소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캠페인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소비자가 주인공이 되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참여자의 SNS 이미지가 가상의 주인공이 되어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커피 캡슐을 만들고 커피가 완성되는 순간,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 등 원하는 SNS 친구들에게 메시지가 전달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형식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티즈 싱글 머신(총 30명) 또는 픽시 머신(총 30명)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