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의 `리치골드` 피자가 5천만판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리치골드 피자는 더 강한 모짜렐라치즈 맛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2003년 탄생한 제품으로, 치즈 크러스트 지붕을 없애 속살을 드러내고 체다치즈와 고구마를 곁들인 것이 특징입니다.
이승일 한국 피자헛 대표는 "리치골드는 5천만판 판매를 돌파한 명실상부한 국민 피자"라며 "앞으로도 리치골드처럼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리치골드 피자는 더 강한 모짜렐라치즈 맛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2003년 탄생한 제품으로, 치즈 크러스트 지붕을 없애 속살을 드러내고 체다치즈와 고구마를 곁들인 것이 특징입니다.
이승일 한국 피자헛 대표는 "리치골드는 5천만판 판매를 돌파한 명실상부한 국민 피자"라며 "앞으로도 리치골드처럼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