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비법을 알려 줄 `창조경영아카데미`의 김승래 소장.
김승래 소장은 대기업백화점에 입사 후 매장관리부터 시작해 기획실 경영혁신팀장까지 오르는 등
그 실력을 인정받으며 실력을 탄탄히 쌓아왔다.
당시 회사 재직시 모은 자료와 실전 경험을 토대로 현재 여러 곳곳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
오늘 왕종근 · 이세진의 성공파트너에서는 `소상공인이여, 스토커가 되라`는 주제로
감성마케팅(스토리마케팅),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효과, 소상공인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유일한 수단 `스토리텔링`에 대해 들어본다.
방송 한국경제TV, yestv
2012년 2월 13일 월요일 밤 10시
창조경영아카데미 010-5317-5652
김승래 소장은 대기업백화점에 입사 후 매장관리부터 시작해 기획실 경영혁신팀장까지 오르는 등
그 실력을 인정받으며 실력을 탄탄히 쌓아왔다.
당시 회사 재직시 모은 자료와 실전 경험을 토대로 현재 여러 곳곳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
오늘 왕종근 · 이세진의 성공파트너에서는 `소상공인이여, 스토커가 되라`는 주제로
감성마케팅(스토리마케팅),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효과, 소상공인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유일한 수단 `스토리텔링`에 대해 들어본다.
방송 한국경제TV, yestv
2012년 2월 13일 월요일 밤 10시
창조경영아카데미 010-5317-5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