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보다 3배나 잘 팔리는 '이것'은?

입력 2012-02-13 11:3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밸런타인데이와 졸업·입학 등 선물로 떡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최근 3년새 연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떡이 초콜릿보다 2.5배 이상 잘 팔렸다고 밝혔습니다.

백화점 측은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새로운 메뉴와 패키지를 개발하고 웰빙 트렌드에 맞춘 식재료를 활용한 전략이 유효했다고 분석했습니다.

특히 즉석 설기떡과 찰떡, 전통 떡류등 약 50여종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강남점의 떡 매장 `사옹전`에서는 월 평균 2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떡은 물론 이와 잘 어울리는 전통음료 매출도 크게 늘고 있다"며 "식혜, 수정과, 오미자 등의 전통음료와 떡의 공동 매장 구성도 검토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