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험기업 시그나(Cigna)의 한국법인인 라이나생명보험은 15일 방문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 홈페이지(www.lina.co.kr)를 전면개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라이나생명이 2012년을 고객중심경영의 실질적인 원년으로 선포한 기념으로 새로운 CI 런칭과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과거 세일즈 중심에서 기업 신뢰도 제고와 고객감동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습니다.
회사소개 및 보험관련정보의 콘텐츠를 보강하고, 고객이 보험과 관련해서 알아야 하는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또 고객은 24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상담콜을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시 전화를 받을 수 있는 날짜와 오전 및 오후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어서 보다 편하게 상담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홈페이지 고객들에게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나 정보를 제공하고자 할인제휴서비스 및 생활정보 섹션도 추가됐습니다. ‘할인제휴서비스’는 홈페이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관광, 모두투어, 패션플러스에서 최대 5% 할인 받을 수 있고 인터넷서점 Yes24.com 및 그루폰에서는 3%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 “CI변경과 함께 고객중심경영을 중심으로 한 홈페이지를 런칭하게 되었다"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어떤 부분이 필요할 지에 대해 고민하고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라이나생명이 2012년을 고객중심경영의 실질적인 원년으로 선포한 기념으로 새로운 CI 런칭과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과거 세일즈 중심에서 기업 신뢰도 제고와 고객감동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습니다.
회사소개 및 보험관련정보의 콘텐츠를 보강하고, 고객이 보험과 관련해서 알아야 하는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또 고객은 24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상담콜을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시 전화를 받을 수 있는 날짜와 오전 및 오후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어서 보다 편하게 상담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홈페이지 고객들에게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나 정보를 제공하고자 할인제휴서비스 및 생활정보 섹션도 추가됐습니다. ‘할인제휴서비스’는 홈페이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관광, 모두투어, 패션플러스에서 최대 5% 할인 받을 수 있고 인터넷서점 Yes24.com 및 그루폰에서는 3%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 “CI변경과 함께 고객중심경영을 중심으로 한 홈페이지를 런칭하게 되었다"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어떤 부분이 필요할 지에 대해 고민하고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