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메뉴 레서피와 노하우 방송

입력 2012-02-15 18:1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이 맛과 품질을 소비자에게 쉽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한 `쉐프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피자헛 메뉴 개발과 기획에 4명의 쉐프가 참여하는 `퀄리티 커뮤니케이션(Quality Communication)`의 일환이라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이들은 매월 셋째주 금요일 11시에 피자헛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을 통해 직접 개발한 메뉴 레서피 노하우와 품질 시스템을 소개하는 방송 `맛있는 20분`을 선보입니다.

이승일 대표는 "앞으로 피자헛 쉐프 군단과 함께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피자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