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페이스북 오픈-소통채널 확대

입력 2012-02-16 16:3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버거킹(에스알에스 코리아㈜, 대표 정권수)은 버거킹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burgerkingkorea)을 오픈하면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버거킹은 지난해 트위터 오픈을 시작으로, 카카오톡, 블로그를 차례로 오픈하고, 최근 페이스북까지 오픈하면서 모바일 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버거킹의 가장 큰 SNS 창구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의 버거킹 계정으로, 약 105만명의 고객이 버거킹을 친구로 맺고 있습니다.

버거킹과 친구를 맺은 고객들에게 정기적으로 E-할인쿠폰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2월 16일 현재, 버거킹과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와퍼 단품 구매 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E-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쿠폰에 표기된 인증번호를 매장에서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버거킹의 트위터 계정은 현재 약 7천명의 팔로워들이 활동 중 입니다. 버거킹 트위터는 단순히 버거킹의 프로모션만을 위한 홍보뿐만 아니라, 국내외 외식 시장의 전반적인 뉴스와 트렌드에 대해 소개하고 공유를 하는 채널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오픈한 블로그에서는 그간 진행됐던 프로모션별로 인기 웹툰작가 이현민과 함께 웹툰 ‘먹어는 보았나! 버거킹 치킨메뉴’ 등을 연재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