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김상헌)은 오는 3월 말 NHN 비즈니스플랫폼(대표이사 최휘영, NBP)을 통해 오픈마켓형 서비스 `샵N`을 공식 출시합니다.
NHN은 `샵N`에 대해 "판매자가 개별 샵을 개설하고 상품정보를 등록하면 판매가 이뤄지는 상거래 플랫폼으로, 네이버 내 서비스와 결합돼 판매자에게 다양한 노출의 기회를 보장하고,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상품검색 정보를 제공하는 오픈마켓형 서비스"라고 소개했습니다.
또한 `샵N` 서비스가 출시되면 이용자는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쇼핑정보를 검색하고, `네이버 체크아웃`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결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네이버 마일리지`를 통해 가맹점 어디서나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박종만 NBP e커머스본부장은 "샵N은 네이버 상품검색 진화의 핵심"이라며, "지식쇼핑의 상품 검색결과를 훨씬 풍성하게 해주고, 판매자와 이용자 모두에게 긍정적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NHN은 `샵N`에 대해 "판매자가 개별 샵을 개설하고 상품정보를 등록하면 판매가 이뤄지는 상거래 플랫폼으로, 네이버 내 서비스와 결합돼 판매자에게 다양한 노출의 기회를 보장하고,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상품검색 정보를 제공하는 오픈마켓형 서비스"라고 소개했습니다.
또한 `샵N` 서비스가 출시되면 이용자는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쇼핑정보를 검색하고, `네이버 체크아웃`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결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네이버 마일리지`를 통해 가맹점 어디서나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박종만 NBP e커머스본부장은 "샵N은 네이버 상품검색 진화의 핵심"이라며, "지식쇼핑의 상품 검색결과를 훨씬 풍성하게 해주고, 판매자와 이용자 모두에게 긍정적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