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의 개편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벅스의 메인 페이지를 음악 중심 콘텐츠로 재편했다"며 신규 출시앨범 및 벅스 차트와 벅스 스토리 등 음악 콘텐츠를 보다 쉽게 찾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과의 서비스 연동을 비롯해 `벅스 2% 차트`와 `벅스라디오` 등 신규 서비스도 추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벅스 2% 차트`는 벅스에서 음악을 가장 많이 듣는 상위 2% 사용자들이 듣는 음악만을 모아 별도 차트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벅스라디오`는 이용자들이 듣고 싶어하는 곡과 비슷한 노래를 자동으로 계속 들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네오위즈인터넷 길병일 그룹장은 "벅스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간결하고 이용하기 쉽게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디자인, 기능 개편으로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사용자 개인의 특성과 기호에 맞게 제공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전했습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벅스의 메인 페이지를 음악 중심 콘텐츠로 재편했다"며 신규 출시앨범 및 벅스 차트와 벅스 스토리 등 음악 콘텐츠를 보다 쉽게 찾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과의 서비스 연동을 비롯해 `벅스 2% 차트`와 `벅스라디오` 등 신규 서비스도 추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벅스 2% 차트`는 벅스에서 음악을 가장 많이 듣는 상위 2% 사용자들이 듣는 음악만을 모아 별도 차트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벅스라디오`는 이용자들이 듣고 싶어하는 곡과 비슷한 노래를 자동으로 계속 들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네오위즈인터넷 길병일 그룹장은 "벅스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간결하고 이용하기 쉽게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디자인, 기능 개편으로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사용자 개인의 특성과 기호에 맞게 제공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