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이 프리미엄급 초코맛 소프트크림을 출시하고 판매점 확대에 나섭니다.
미니스톱은 올해 안으로 90% 이상 점포에서 소프트크림을 판매하도록 판매점을 확대할 방침이라며, 2008년 3월 50여개 점표에서 현재 1천여점까지 확대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올해 소프트크림 사업에만 200억원을 쏟아붓게 되는데 2008년 일부 매장에서만 선보인 소프트크림이 매년 3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보임에 따라 관련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서입니다.
미니스톱이 선보인 프리미엄 초코맛 소프트크림은 초코우유를 혼합해 부드러운 밀크초콜릿을 느낄 수 있는게 특징이라며 기존에 맛보던 제품과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전했습니다.
한편, 미니스톱은 프리미엄 초코맛 소프트크림 출시를 기념해 바닐라, 믹스, 초코 3종 가운데 1개를 구매하면 20%, 2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을 줍니다.
미니스톱은 올해 안으로 90% 이상 점포에서 소프트크림을 판매하도록 판매점을 확대할 방침이라며, 2008년 3월 50여개 점표에서 현재 1천여점까지 확대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올해 소프트크림 사업에만 200억원을 쏟아붓게 되는데 2008년 일부 매장에서만 선보인 소프트크림이 매년 3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보임에 따라 관련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서입니다.
미니스톱이 선보인 프리미엄 초코맛 소프트크림은 초코우유를 혼합해 부드러운 밀크초콜릿을 느낄 수 있는게 특징이라며 기존에 맛보던 제품과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전했습니다.
한편, 미니스톱은 프리미엄 초코맛 소프트크림 출시를 기념해 바닐라, 믹스, 초코 3종 가운데 1개를 구매하면 20%, 2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