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이 신규 론칭한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로 올해 600억원의 매출 목표를 세웠습니다.
제일모직은 오늘 브랜드 론칭 기념 간담회에서 "올해 에잇세컨즈 매장 10개점을 열고 매출 6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또 "2015년 국내외 매장 수를 70개점, 매출 4천억원까지 늘리고 2020년엔 매장 수 300개점, 매출 1조6천억원까지 끌어올리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진면 제일모직 패션사업2부문장은 "에잇세컨즈는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기획한 브랜드"라며 "2015년부터는 중국 시장을 포함한 글로벌 패션시장에 적극 진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제일모직은 오늘 브랜드 론칭 기념 간담회에서 "올해 에잇세컨즈 매장 10개점을 열고 매출 6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또 "2015년 국내외 매장 수를 70개점, 매출 4천억원까지 늘리고 2020년엔 매장 수 300개점, 매출 1조6천억원까지 끌어올리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진면 제일모직 패션사업2부문장은 "에잇세컨즈는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기획한 브랜드"라며 "2015년부터는 중국 시장을 포함한 글로벌 패션시장에 적극 진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