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에잇세컨즈 "올해 매출 600억원 목표"

입력 2012-02-21 13: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제일모직이 신규 론칭한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로 올해 600억원의 매출 목표를 세웠습니다.

제일모직은 오늘 브랜드 론칭 기념 간담회에서 "올해 에잇세컨즈 매장 10개점을 열고 매출 6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또 "2015년 국내외 매장 수를 70개점, 매출 4천억원까지 늘리고 2020년엔 매장 수 300개점, 매출 1조6천억원까지 끌어올리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진면 제일모직 패션사업2부문장은 "에잇세컨즈는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기획한 브랜드"라며 "2015년부터는 중국 시장을 포함한 글로벌 패션시장에 적극 진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