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이용만족도, 갤럭시S 수준

입력 2012-02-21 14:39  

티켓몬스터 파트너사의 이용 만족도가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S`의 소비자 만족도와 동등한 수준으로 나타났습니다.

티켓몬스터는 292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순 추천고객지수(NPSㆍNet Promoter Score)`를 조사한 결과 44.86점으로 측정돼 삼성전자 `갤럭시S`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와 같은 수준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국내 경제 매체에서 지난해 전국적으로 실시했던 NPS 톱 15에서 애플 아이폰 57.8점에 이어 2위를 차지한 갤럭시S의 44.9점과 비슷한 수치라고 회사측은 말했습니다.

NPS란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한 뒤 `주변에 추천을 하겠는가?`와 같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점수화한 것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성과지표로 많은 기업에서 도입하고 있는 측정 방식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