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운영하는 보험 전문몰 GS보험샵이 메리츠화재와 함께 다음달 16일까지 `메리츠 걱정인형을 뽑아라`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걱정인형은 메리츠화재 광고에 등장하는 6종의 캐릭터로 `인형이 아이들의 걱정을 대신 듣고 가져갔다`는 내용의 과테말라 전래동화를 모티브로 탄생했습니다.
GS보험샵은 이번 행사 기간 이벤트 페이지에서 걱정인형 뽑기 플래시 게임에 참여 후 보험 관련 전화 설문에 응한 고객 중 650명을 추첨해 걱정인형 세트, 퍼즐 등을 증정합니다. (100명:걱정인형 6종 세트, 250명:걱정인형 낱개, 300명:걱정인형 퍼즐)
당첨자는 다음달 23일 GS보험샵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샵 관계자는 "최근 메리츠화재 콜센터 상담의 90%가 걱정인형을 구하는 방법에 대한 문의일 정도"라며
"비매품인 걱정인형을 구하지 못해 애를 먹는 30~40대 부모들이 보험사의 주요 타깃 고객층인 점에 착안해 기획한 이벤트"라고 전했습니다.
걱정인형은 메리츠화재 광고에 등장하는 6종의 캐릭터로 `인형이 아이들의 걱정을 대신 듣고 가져갔다`는 내용의 과테말라 전래동화를 모티브로 탄생했습니다.
GS보험샵은 이번 행사 기간 이벤트 페이지에서 걱정인형 뽑기 플래시 게임에 참여 후 보험 관련 전화 설문에 응한 고객 중 650명을 추첨해 걱정인형 세트, 퍼즐 등을 증정합니다. (100명:걱정인형 6종 세트, 250명:걱정인형 낱개, 300명:걱정인형 퍼즐)
당첨자는 다음달 23일 GS보험샵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샵 관계자는 "최근 메리츠화재 콜센터 상담의 90%가 걱정인형을 구하는 방법에 대한 문의일 정도"라며
"비매품인 걱정인형을 구하지 못해 애를 먹는 30~40대 부모들이 보험사의 주요 타깃 고객층인 점에 착안해 기획한 이벤트"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