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프로스펙스가 브랜드와 디자인 방향성을 새롭게 설정한 BI를 공개하고 김연아를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프로스펙스는 앞으로 20-30대 젊은층 소비자 공략을 강화한다는 전략 입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프로스펙스가 워킹 중심의 생활스포츠 영역 뿐 아니라 전문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BI를 선보였습니다.
새 BI는 기존의 블루와 그린 컬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Everyday Lifestyle`의 모토를 중심으로 확장해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편안하고 유연한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또한 3D 입체형태와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 변화를 주었습니다.
또한 기존 서브 브랜드인 `W`와 `R`에 `걷는 즐거움`과 `뛰는 즐거움`이라는 감성가치를 표현하고, `모험의 즐거움`이라는 주제의 새로운 서브브랜드 `A`도 선보입니다.
한편 프로스펙스는 BI 개편에 맞춰 김연아선수를 2012년 모델로 선정하고 ‘W 연아라인’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W 연아라인은 가볍고 컬러플해진 운동화와 몸매 실루엣을 살려주는 슬림하고 스키니한 디자인이 특징인 의류로 20~30대 젊은 여성들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차연수 브랜드전략팀 수석부장-"소비자 저변 확대가 목표. 일상행활속에서 자연스런 스포츠 이미지로 저변 확대하고자 하는 게 주 목적이다.">
프로스펙스는 흥행보증 수표인 `피겨여제’ 김연아선수와의 파트너십을 계기로 앞으로 젊은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 입니다.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
<기자> 프로스펙스가 워킹 중심의 생활스포츠 영역 뿐 아니라 전문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BI를 선보였습니다.
새 BI는 기존의 블루와 그린 컬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Everyday Lifestyle`의 모토를 중심으로 확장해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편안하고 유연한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또한 3D 입체형태와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 변화를 주었습니다.
또한 기존 서브 브랜드인 `W`와 `R`에 `걷는 즐거움`과 `뛰는 즐거움`이라는 감성가치를 표현하고, `모험의 즐거움`이라는 주제의 새로운 서브브랜드 `A`도 선보입니다.
한편 프로스펙스는 BI 개편에 맞춰 김연아선수를 2012년 모델로 선정하고 ‘W 연아라인’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W 연아라인은 가볍고 컬러플해진 운동화와 몸매 실루엣을 살려주는 슬림하고 스키니한 디자인이 특징인 의류로 20~30대 젊은 여성들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차연수 브랜드전략팀 수석부장-"소비자 저변 확대가 목표. 일상행활속에서 자연스런 스포츠 이미지로 저변 확대하고자 하는 게 주 목적이다.">
프로스펙스는 흥행보증 수표인 `피겨여제’ 김연아선수와의 파트너십을 계기로 앞으로 젊은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 입니다.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