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남성화장품라인 리뉴얼 출시

입력 2012-02-23 14:4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남성 화장품 시장에 맞춰 남성 라인 전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7~8천억원 규모에 달하는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성분을 강화하고 자연을 심플하게 풀어낸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고객들이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타깃층을 세분화해 기능성 라인 ‘셀부스팅 옴므’, 피부 타입별 맞춤 라인 ‘플레저 가든 옴므’, 멀티 기능의 ‘아프리카버드 옴므’, 10~20대를 위한 ‘바이네이처 옴므’ 등 크게 4개 라인을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