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남성 화장품 시장에 맞춰 남성 라인 전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7~8천억원 규모에 달하는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성분을 강화하고 자연을 심플하게 풀어낸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고객들이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타깃층을 세분화해 기능성 라인 ‘셀부스팅 옴므’, 피부 타입별 맞춤 라인 ‘플레저 가든 옴므’, 멀티 기능의 ‘아프리카버드 옴므’, 10~20대를 위한 ‘바이네이처 옴므’ 등 크게 4개 라인을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7~8천억원 규모에 달하는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성분을 강화하고 자연을 심플하게 풀어낸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고객들이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타깃층을 세분화해 기능성 라인 ‘셀부스팅 옴므’, 피부 타입별 맞춤 라인 ‘플레저 가든 옴므’, 멀티 기능의 ‘아프리카버드 옴므’, 10~20대를 위한 ‘바이네이처 옴므’ 등 크게 4개 라인을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