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리뉴얼한 참이슬 2억 병 판매

입력 2012-02-23 19: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이트진로의 `참이슬`이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측은 올 1월 리뉴얼 출시된 제품인 `참이슬`과 `참이슬 클래식`이 한 달 만에 판매량 1억 병을 돌파했으며 23일 현재까지 2억 병을 넘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1일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참이슬 후레쉬는 `참이슬`로, 참이슬 오리지널은 `참이슬 클래식`으로 변경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새로워진 참이슬 출시와 통합영업을 통해 집중도를 높이는 한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