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스퀘어형 스마트백' 완판! 추가생산 돌입

입력 2012-03-13 11:2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휠라(FILA)가 올 1월 중순 출시한 ‘스퀘어형 스마트백(015)’이 한달여만에 완전히 판매되어 추가 생산에 들어갔습니다.



`스퀘어형 스마트백`은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를 모델로 내세워 ‘비스트 백팩’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 제품은 측면에 스마트폰을 휴대한 상태에서도 터치가 가능하도록 특수 소재를 사용하고, 이어폰 고리를 마련하는 등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비자 생활패턴을 반영해 더 인기를 모았습니다.

입학 직후인 3월 중순까지는 신학기 관련 판매가 일어나는데 시즌이 끝나기도 전에 제품이 없어 못 파는 상황이 발생 한 것. 게다가 학생층뿐만 아니라 직장인 등 성인층 구매가 이어지고 있어, 급히 추가 생산에 들어갔습니다.

이 제품의 인기를 필두로, 휠라의 올 1월부터 3월 초까지의 백팩 판매량은 전년 동기간 대비 50% 가까이 신장했습니다.

휠라 이동수 영업기획팀장은 “올 해는 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 등 30대까지 백팩을 메는 경향이 두드러져 관련 제품을 출시하자마자 빠르게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면서 “아웃도어와 스마트기기의 영향으로 큰 크기의 스퀘어형이 단연 인기”라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