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가 우수고객 80여 명을 대상으로 고객 체험프로그램인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웅진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 이래 고객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유구천 환경캠프, 우리가족 갯벌체험, 건강요리강좌 등의 주제로 매월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고객 개개인의 피부와 머리카락, 눈동자 등 이미지에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personal color)를 찾아주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가로부터 본인의 개성에 맞는 화장법을 컨설팅 받는 시간으로 구성됐습니다.
웅진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 이래 고객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유구천 환경캠프, 우리가족 갯벌체험, 건강요리강좌 등의 주제로 매월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고객 개개인의 피부와 머리카락, 눈동자 등 이미지에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personal color)를 찾아주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가로부터 본인의 개성에 맞는 화장법을 컨설팅 받는 시간으로 구성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