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국제올림픽조직위원회`(IOC)의 라이선스 기관인 `국제스포츠멀티미디어`(ISM)와 `2012 런던 올림픽` 공식 게임의 글로벌 라이선스를 독점 계약했다고 전했습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올림픽 공식 타이틀을 사용하는 모바일, 소셜 게임을 5월 이후 전세계에 출시할 예정으로 전세계 주요 언어 지원을 통한 현지화 전략도 구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모바일 게임은 애플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육상과 수영, 양궁, 사격, 카약 등 9개 종목을 주제로 한 3D 게임입니다. 소셜 게임은 페이스북의 게임 앱으로 탑재되며, 이용자들이 올림픽 친환경 테마파크를 건설하는 방식으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도시건설(Vill)과 농장경영(Farm)의 형태로 제작됩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올림픽 공식 타이틀을 사용하는 모바일, 소셜 게임을 5월 이후 전세계에 출시할 예정으로 전세계 주요 언어 지원을 통한 현지화 전략도 구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모바일 게임은 애플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육상과 수영, 양궁, 사격, 카약 등 9개 종목을 주제로 한 3D 게임입니다. 소셜 게임은 페이스북의 게임 앱으로 탑재되며, 이용자들이 올림픽 친환경 테마파크를 건설하는 방식으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도시건설(Vill)과 농장경영(Farm)의 형태로 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