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마트대신 옥션’ 코너를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마트상품군 강화, 검색 편의성 도모,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 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온라인 마트쇼핑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마트대신 옥션’이란, 옥션이 지난 2009년부터 생필품-식품 카테고리의 마케팅 강화를 위해 사이트내 판매하고 있는 마트상품군과 관련 할인전, 구매 혜택 등을 한데 모아 전략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는 코너로, 이 코너로 인해 옥션의 마트상품군 매출은 매년 30~40%가량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옥션은 이번 개편에서 식품 및 마트상품류를 요일별로 평균 30%가량 할인가에 제공하는 ‘전단특가’ 서비스를 기존 주중 2차례에서 주말까지 3차례로 확대해 선보입니다.
또 기존 입점돼 있던 롯데마트 상품군을 더욱 확대하고, 배송 점포수도 35개에서 70여개로 대폭 늘려 원활한 당일 배송 시스템도 갖췄다고 설명했습니다.
‘마트대신 옥션’이란, 옥션이 지난 2009년부터 생필품-식품 카테고리의 마케팅 강화를 위해 사이트내 판매하고 있는 마트상품군과 관련 할인전, 구매 혜택 등을 한데 모아 전략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는 코너로, 이 코너로 인해 옥션의 마트상품군 매출은 매년 30~40%가량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옥션은 이번 개편에서 식품 및 마트상품류를 요일별로 평균 30%가량 할인가에 제공하는 ‘전단특가’ 서비스를 기존 주중 2차례에서 주말까지 3차례로 확대해 선보입니다.
또 기존 입점돼 있던 롯데마트 상품군을 더욱 확대하고, 배송 점포수도 35개에서 70여개로 대폭 늘려 원활한 당일 배송 시스템도 갖췄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