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엘삼미의 ‘코코포’ 가 출시 2개월 만에 롯데마트 선정 베스트 판매상품으로 선정됐습니다.
알앤엔삼미는 기존 음료와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열대과일인 코코넛 알갱이가 떠있는 것이 특징이며 씹는 식감과 청포도의 상큼함까지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의적인 반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코코포’ 는 지난 4월에 단일 품목으로 출시 이후 전국 94개 롯데마트 매장에서 입점 판매되어 베스트 판매 상품으로 인정받으면서 시리즈 제품까지 출시하고 현재까지 40만 패트가 출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새로 선보인 제품은 ‘골라먹는 5가지 과일 맛’ 이라는 컨셉트를 가지고 ‘체리맛, 복숭아맛, 청포도맛, 레몬맛, 사과맛’ 등 5가지 시리즈 제품을 새롭게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출시 기념으로 전국 매장에서 시음행사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
한편 회사는 대형마트 뿐만 아니라 편의점, 동네슈퍼까지 유통라인이 확대 될 것으로 판단하고 유통별로 용기와 용량을 다양화하고 차별화 하는 동시에 각각의 유통조건에 맞는 제품을 공급 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알앤엔삼미는 기존 음료와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열대과일인 코코넛 알갱이가 떠있는 것이 특징이며 씹는 식감과 청포도의 상큼함까지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의적인 반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코코포’ 는 지난 4월에 단일 품목으로 출시 이후 전국 94개 롯데마트 매장에서 입점 판매되어 베스트 판매 상품으로 인정받으면서 시리즈 제품까지 출시하고 현재까지 40만 패트가 출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새로 선보인 제품은 ‘골라먹는 5가지 과일 맛’ 이라는 컨셉트를 가지고 ‘체리맛, 복숭아맛, 청포도맛, 레몬맛, 사과맛’ 등 5가지 시리즈 제품을 새롭게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출시 기념으로 전국 매장에서 시음행사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
한편 회사는 대형마트 뿐만 아니라 편의점, 동네슈퍼까지 유통라인이 확대 될 것으로 판단하고 유통별로 용기와 용량을 다양화하고 차별화 하는 동시에 각각의 유통조건에 맞는 제품을 공급 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