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시크릿] 소셜커머스 몬스터 '티몬'

입력 2012-08-16 09:25   수정 2012-08-16 09:2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소셜커머스 업체들은 1년도 안된 사이에 150여개 업체가 생겨나며 새로운 유통방식으로 각광을 받았다.

그 중 빠르게 급성장을 하며 고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신현성 대표는 2010년 5월 청담동 한 가정집에서 친구 5명과 `티켓몬스터`를 창업해

2년 만에 800여명 규모의 기업으로 키웠다.

소비자에게는 지역 레스토랑·스파 등 서비스 업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지역 사업자에게는 새로운 홍보 마케팅 수단을 제공했다.

철저한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영역을 온라인과 모바일로 옮길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했다.

소셜커머스 분야 1위 `티켓몬스터`는 자취를 감췄던 벤처에너지를 되살린 대표 기업이기도 하다.

신현성 대표는 미국에서 MBA학위를 따고 세계적인 컨설팅업체 맥킨지에서 근무하다 지난해 1월 귀국해 `티켓몬스터`를 설립하고 창업 6개월 만에 매출액 100억원을 넘어서며 순식간에 소셜커머스업계 1위로 올라섰다.

고객에게는 저가의 만족도 높은 상품을 제공하고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티켓몬스터`의 신현성 대표.

스타트업 열풍의 선두에 있는 신현성 대표를 만나 그의 성공노하우를 들어본다.

방송 한국경제TV, yestv

2012년 8월 15일 수요일 밤 10시

티켓몬스터 1544-624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