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플라워(대표 김병권)가 올해 2분기 매출액 678억원, 영업이익 47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또한 반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39.1% 늘어난 1,460억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익은 각각 119억원, 59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72.4%, 39.3% 신장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는 지난해 온기 영업익인 135억원과 당기순익 64억원에 육박하는 호실적으로 지난해 턴어라운드에 이어 올해는 우량한 실적개선을 시현했다고 회사 측은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스틸플라워 관계자는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도 글로벌 마케팅전략에 집중한 결과 지난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실적 상승세를 지속할 수 있었다”며 “하반기는 상반기와 달리 유럽 경제위기에 따른 오일 가격 변동 등 대외변수는 있지만 원래 계획대로 외형성장과 수익 개선에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반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39.1% 늘어난 1,460억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익은 각각 119억원, 59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72.4%, 39.3% 신장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는 지난해 온기 영업익인 135억원과 당기순익 64억원에 육박하는 호실적으로 지난해 턴어라운드에 이어 올해는 우량한 실적개선을 시현했다고 회사 측은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스틸플라워 관계자는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도 글로벌 마케팅전략에 집중한 결과 지난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실적 상승세를 지속할 수 있었다”며 “하반기는 상반기와 달리 유럽 경제위기에 따른 오일 가격 변동 등 대외변수는 있지만 원래 계획대로 외형성장과 수익 개선에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