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캔막걸리 '아이싱' 출시 10일만에 50만캔 돌파

입력 2012-08-23 09: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국순당의 캔막걸리 `아이싱`이 출시 10일만에 50만캔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막걸리 비수기인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기는 신개념 아이스 막걸리라는 점을 강조한게 주효했습니다.

국순당은 "시원하게 즐기는 신개념 막걸리로 관심을 끌며 늦더위의 피서지와 야구장 등에서 20~30대의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젊은 층 사이에서 소주와 아이싱을 섞은 `소싱`이라는 혼합주도 등장할 정도로 관심을 끌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