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일본 홈쇼핑서 진동파운데이션 '매진'

입력 2012-10-18 16: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시크릿키는 일본 쥬비타숍 홈쇼핑의 진동파운데이션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일본 홈쇼핑 채널 쥬비타숍재팬에서 시크릿키의 ‘리얼핏진동파운데이션’과 ‘스템셀BB’ 2종으로 구성된 스템셀진동파운데이션을 선보인 지난 16일, 방송시작 50분만에 준비된 1차 수량이 모두 판매됐습니다.

쥬비타숍 채널은 연간 1조7천억원의 매출을 자랑하는 일본 최대규모 홈쇼핑으로, 케이블TV등에서 전세대 40%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시크릿키는 "일본에서 인기있는 뱀독화장품과 달팽이화장품 등의 인지도에 힘입어 홈쇼핑 진출이 성사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