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연결기준 3분기 영업이익 시장예상치를 밑도는 222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해보다 22.5% 줄어든 수치입니다.
매출액은 1천95억원으로 6.2% 증가했으나 순이익은 192억원으로 40.7% 줄었습니다.
실적하락의 요인은 경기침체와 검색광고 대행사 오버추어의 부진으로 검색광고 매출이 지난해보다 6.5% 줄어든 446억원에 그쳤기 때문이라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이는 지난해보다 22.5% 줄어든 수치입니다.
매출액은 1천95억원으로 6.2% 증가했으나 순이익은 192억원으로 40.7% 줄었습니다.
실적하락의 요인은 경기침체와 검색광고 대행사 오버추어의 부진으로 검색광고 매출이 지난해보다 6.5% 줄어든 446억원에 그쳤기 때문이라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