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9일 기존 QM5에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 상품성을 개선한 `QM5 살로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QM5 살로몬 에디션`은 르노삼성차의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QM5와 동계 스포츠 No.1 브랜드인 살로몬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양사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더 향상 시키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르노삼성은 `QM5 살로몬 에디션`은 겨울 스키시즌을 맞아 동계 레져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하는 한편 선호 사양들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2.0 디젤 2WD, 2.0 디젤 4WD, 2.5가솔린 2WD 모델 등 기존의 엔진 라인업에 모두 적용 했고, QM5 LE 모델을 베이스로 파노라마 선루프, 17인치 럭셔리 2톤 알로이휠, 인텔리전트 스마트카드시스템 등 선호도 높은 사양을 기본 적용함으로써 상품성을 향상시켰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이성석 전무는 “QM5 살로몬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QM5의 젊은 이미지와 다가올 스키시즌을 맞아 동계 레저용으로도 손색 없는 QM5 이미지를 향상 시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QM5 살로몬 에디션`은 르노삼성차의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QM5와 동계 스포츠 No.1 브랜드인 살로몬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양사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더 향상 시키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르노삼성은 `QM5 살로몬 에디션`은 겨울 스키시즌을 맞아 동계 레져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하는 한편 선호 사양들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2.0 디젤 2WD, 2.0 디젤 4WD, 2.5가솔린 2WD 모델 등 기존의 엔진 라인업에 모두 적용 했고, QM5 LE 모델을 베이스로 파노라마 선루프, 17인치 럭셔리 2톤 알로이휠, 인텔리전트 스마트카드시스템 등 선호도 높은 사양을 기본 적용함으로써 상품성을 향상시켰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이성석 전무는 “QM5 살로몬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QM5의 젊은 이미지와 다가올 스키시즌을 맞아 동계 레저용으로도 손색 없는 QM5 이미지를 향상 시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