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미국 가전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9일 미국 애틀란타 홈데포 본사에서 CE담당 겸 생활가전 사업부장 윤부근 사장과 홈데포의 프랭크 블레이크 회장 및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판매개시 기념식을 열며 생활가전 제품 공급 제휴를 맺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삼성전자는 미국 4대 가전 유통망 확보를 완료해 미국전역 7,300여개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돼 미국 가전시장 공략을 한층 더 강화하게 됐습니다.
삼성전자 윤부근 사장은 "홈데포와 삼성전자는 이번 전략적 제휴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미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가전 1등을 위한 도약의 기회로 삼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9일 미국 애틀란타 홈데포 본사에서 CE담당 겸 생활가전 사업부장 윤부근 사장과 홈데포의 프랭크 블레이크 회장 및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판매개시 기념식을 열며 생활가전 제품 공급 제휴를 맺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삼성전자는 미국 4대 가전 유통망 확보를 완료해 미국전역 7,300여개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돼 미국 가전시장 공략을 한층 더 강화하게 됐습니다.
삼성전자 윤부근 사장은 "홈데포와 삼성전자는 이번 전략적 제휴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미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가전 1등을 위한 도약의 기회로 삼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