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대표 조영진, www.lotteria.com)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랏츠버거의 450만 판매 돌파를 맞아 랏츠버거 세트메뉴 구매 시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랏츠버거 세트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3년 핫 아이콘이자 롯데리아 광고모델인 송중기가 프린트된 랏츠 마우스 패드를 증정합니다.
롯데리아의 야심작 ‘랏츠버거’는 115g의 두툼한 소고기 패티를 통해 햄버거의 식감을 강조하고, 이에 상큼한 화이트소스를 곁들여 소고기 풍미 구현에 중점을 맞춘 정통 비프(Beef)버거로, 출시 54일 만에 450만개 판매를 돌파, 롯데리아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랏츠버거 세트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3년 핫 아이콘이자 롯데리아 광고모델인 송중기가 프린트된 랏츠 마우스 패드를 증정합니다.
롯데리아의 야심작 ‘랏츠버거’는 115g의 두툼한 소고기 패티를 통해 햄버거의 식감을 강조하고, 이에 상큼한 화이트소스를 곁들여 소고기 풍미 구현에 중점을 맞춘 정통 비프(Beef)버거로, 출시 54일 만에 450만개 판매를 돌파, 롯데리아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